2012 톡톡튀는 신제품, 안경왕국을 점령하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것이 아이웨어 업계의 속성이다.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매년 쏟아져 나온다. 국내 안경기업들이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제품들은 안경사들의 가장 큰 관심사이며 눈을 즐겁게 한다. DIOPS의 현장에서 한 가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안경기업들이 내놓은 신제품을 보는 재미다. 본지 편집부가 엄선한, 국내 및 해외에서 각광받는 2012 최신 트렌드 & 신제품을 지상 전시한다.

[한국호야렌즈] 높은 고객 만족도 ‘REMARK’

한국호야렌즈(대표 김화중)는 대표 기능성렌즈인 ‘REMARK’ 렌즈의 타입별 고객층 세분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REMARK ‘A타입’은 유소년 및 학생층을 겨냥한 KIDS렌즈의 개념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으며 ‘B타입’은 직장인 및 초기노안고객을 타깃으로 한 피로감소, 초기 노안용 렌즈로 추천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역동적 라이프스타일 맞춤 ‘데피니티’

ㅣ부스넘버 E-33

(주)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는 DIOPS 전시회에서 ‘양면 가입도’ 및 ‘그라운드 뷰’ 기술을 접목한 바리락스 데피니티(VARILUX DEFINITY)를 선보인다. 데피니티는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으로 특히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미스위스광학] 품질 자신감 ‘C3 여벌렌즈’

ㅣ부스넘버 H-33

한미스위스광학(주)(대표 진재홍)은 C3 완전맞춤형렌즈의 성공에 이어 C3 여벌렌즈 출시를 준비 중이다. DIOPS 현장에서 소개할 C3 여벌렌즈는 업그레이드 된 GNT 코팅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품질 보장을 위해 렌즈 안에 레이저 마킹을 새겨 소비자 신뢰도를 높인다.

 

 

[케미그라스] 눈 피로 감소 ‘청광방지 기능렌즈’

ㅣ부스넘버 F-13

케미그라스(대표 박종길)는 스포츠 활동과 운전 등 외부활동 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기능성 컬러렌즈 ‘청광방지 기능성렌즈’를 DIOPS를 통해 소개한다. 청광방지렌즈는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400~500nm 파장의 청광을 차단, 착용자의 눈 피로를 감소시킨다.

 

 

 

 

 

[휴렌] 맞춤형 프리미엄 누진렌즈 ‘HUREN NOBLE’

ㅣ부스넘버 D-25

‘휴렌(www.huren.co.kr)’은 완전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HUREN NOBLE’를 소개한다. ‘HUREN NOBLE’은 착용자의 요구에 맞게 최적의 시야를 가진 맞춤형 프리미엄 내면누진렌즈로 처방값, PD 맞춤 정보 등을 필수 입력해야 한다.

 

 

[대명광학] 한국형 누진렌즈 ‘Real-Form D7’

ㅣ부스넘버 D-13

대명광학(대표 이경석)이 한국인의 시습관에 적합한 누진다초점렌즈 신제품 ‘Real-Form D7’을 출시했다. DIOPS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는 ‘Real-Form D7’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작은 프레임에도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씨월드광학] 눈 보호와 왜곡현상 감소 ‘두누네’

ㅣ부스넘버 E-01

씨월드광학(대표 정영환)이 DIOPS2012에 참가해 내충격 렌즈 ‘두누네 슈퍼맥스’와 ‘두누네 내면 비구면 렌즈’ 등을 해외 바이어와 안경사들에게 선보인다. 슈퍼맥스는 외부 충격에 잘 깨지지 않는 강한렌즈로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며 두누네 내면 비구면 렌즈는 두께가 얇고 렌즈측면의 왜곡현상을 감소시켜 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코비스옵틱] 안전과 패션 동시 추구 ‘파워맥스’

ㅣ부스넘버 D-45

코비스옵틱(대표 이상민)이 DIOPS2012를 통해 선보이는 ‘파워맥스(power max)’는 내충격성과 아베수가 높은 고굴절 안경렌즈로 우수한 경량성과 함께 성형성, 염색성, 투명성 등의 광학특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어떠한 외부 충격에도 눈을 보호한다.

 

[로덴코리아] 넓은 시야 선사 ‘EyeLT’

ㅣ부스넘버 M-25

로덴코리아(대표 강무섭)가 로덴스톡의 안경렌즈 신기술 ‘EyeLT(Eye Lens Technology)’렌즈를 DIOPS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EyeLT’렌즈는 최상의 편안함과 함께 기존 안경렌즈보다 최고 40%까지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한다.

 

 

[바슈롬 코리아] 내츄렐(Naturelle) 시크브라운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는 데일리 서클렌즈 ‘내츄렐(Naturelle) 시크브라운’을 출시한다. 마이크로 인캡슐레이션 컬러 처리와 컴포트 모이스트 기술로 렌즈의 산소투과성(DK)에 영향을 주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모든 도수에 걸쳐 구면수차를 줄여주는 비구면 광학디자인으로 밤에도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59% 수분을 함유한 Hilafilcon B 재질이다.

 

[새론제약] 아쿠아 투데이

새론제약(주)(대표 김범철)은 이틀 연속 착용 렌즈인 ‘아쿠아 투데이(AQUA TWO-DAY)’를 선보인다. 완전몰드 생산방식으로 생산되는 이 제품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 미래선도과제’로 선정되어 국가정책연구자금으로 개발한 수입대체 생산품목이다.

일반 소프트렌즈와 서클렌즈 두 종류로 한 팩당 30개가 들어 있다. 직접 안경원에 위탁 가능하며, 시험착용렌즈를 받을 수 있다.

 

[라인웍스] 남성용 선글라스 컬렉션 ‘Guy Laroche’

아이웨어 수입유통사 라인웍스(대표 한승욱)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Guy Laroche’ 선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 동안 여성 위주의 컬렉션을 주로 선보였다면 올해는 남성용 컬렉션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현재 마담용 도수테는 독보적인 시장 장악력을 보이고 있다.

 

[케리어 안경] 안심하고 착용하는 ‘Rino Rubini’

케리어 안경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Rino Rubini’ 선글라스는 어린이 전용 고급 선글라스로 디자인이 귀엽고 깜찍하며, 깨지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로 제작돼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