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컬러 감각의 뿔테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Paul Hueman 뿔테 컬렉션. 화려한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템플은 로고와 부드러운 사각 안구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패셔너블하면서 트렌디한 컬렉션이다.  
TEL 02)757-4005

 

 

울템 스포츠글라스  Deeps
태성인터내셔널(대표 허봉현)의 신제품 Deeps 스포츠글라스. 사출형이 아닌 CNC 공정으로 제조한 울템 스포츠글라스다. 패션 선글라스와 스포츠글라스의 장점만을 따온 모델이다.
TEL 053)355-5261

 

 

 

럭셔리한 힌지 큐빅  ELCCI
화려한 마담용 도수테 ELCCI엘씨코리아(대표 김재훈)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ELCCI 선글라스. 화려한 마담용 선글라스로 힌지의 큐빅 장식이 인상적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템플이 시선을 끈다.
TEL 02)755-0345

 

 

 

지적인 느낌 연출  St. Scott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의 대표 브랜드 St. Scott 울템 아이웨어. 블랙 무광 컬러의 프레임에 화이트 컬러를 첨가해 포인트를 준 모델이다. 지적인 느낌 연출에 제격이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TEL 02)754-3368

 

 

안정적인 코패드 눈길  RimRock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RimRock 아이웨어. 일본산 아이웨어로 큐트한 안구림과 안정적인 코패드가 멋지게 연출됐다. 안경시장에서 반응이 좋은 모델로 솔텍스를 입힌 제품이다.  TEL 02)2653-1500

 

 

 

NIKE EYEWEAR  'HYPERION'

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신제품 NIKE EYEWEAR를 출시했다. HYPERION은 가벼운 8커브 프레임 디자인과 교체 가능한 백마운트 구조로 이뤄졌다. 시각적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나이키 맥스 옵틱, 김 서림을 줄여주는 조절 가능한 코패드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안성맞춤이다.
TEL 02)535-6346

 

화려한 바이올렛 컬러 과시  kkeullie
LC옵티칼(대표 이필상)이 바이올렛 컬러의 울템 프레임 kkeullie를 출시했다. 초경량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구림이 지적인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여성들에게 어필할 모델.
TEL 053)353-2456

 

 

큐트한 미니 패턴  Disney
비젼인터내셔널(대표 이경안)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선글라스 컬렉션. 파스텔톤의 템플에 귀여운 미니 패턴들이 어우러져 러블리함을 연출한다. 프런트와 템플의 화려하면서도 튀지 않는 컬러 조합으로 소녀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TEL 053)942-2002

 

 

 

 

도수클립 탈부착 가능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새롭게 선보인 신모델이다. 안경 착용자를 위한 투명 이너클립을 적용했다. 도수클립 탈부착이 가능하며, 편광렌즈로 제작되어 있으며 난반사를 차단해 사물이 잘 보인다.  
TEL 02)774-7684

 

 

브랜드 네이밍 강조한  van gogh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Van gogh 선글라스 컬렉션. 남녀 누구나 착용이 가능한 선글라스다. 메탈 템플에 van gogh 브랜드 네이밍을 강조했다. 앤드피스 원형 징장식이 압권이다.  
TEL 053)355-7731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