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공정 아닌 CNC공정으로 제조

‘Pride of Korea’ 모토를 지닌 ‘Deeps’ 스포츠글라스는 국내 최고급 스포츠글라스 브랜드 중 하나다.

기능성과 안전성 및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스포츠 동호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스포츠글라스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저시력자용 모델을 출시해 안전성과 만족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글라스는 기능 및 착용감이 매우 중요하므로 프레임으로 소비자의 얼굴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디자인만을 고려할 경우 착용감, 밀착성 등이 떨어져 방풍 및 이물질로부터 보호되는 기능이 떨어져 본래의 목적을 상실하게 된다. 하지만, 딥스 스포츠글라스는 동양인의 얼굴형에 가장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걸로 정평이 나있다.

스포츠글라스는 프레임과 렌즈 중요성이 특히 부각되는 제품이다. 최근 딥스 스포츠글라스는 신소재를 이용해 국내 안경시장에 출시했다. 프레임은 국내 최초로 베타플라스틱 소재인 울템을 사용했다. 가볍고 탄력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뛰어나 장기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저시력자을 위한 직간접 방식의 도수가 지원되며, 전모델 렌즈교체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주간 및 야간에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패션 선글라스와 스포츠글라스의 양면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개발됐다. 사출공정이 아닌 CNC공정으로 유일하게 제조돼 눈길을 끈다.

프레임의 모든 공정은 국내에서 전량 제조한다. 렌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렌즈 회사인 프랑스 Christian Daloz사의 Polycabonate(Blue block) 소재와 Nxt변색, 골프 및 일본의 Ikeda 회사의 편광렌즈를 사용한다.
눈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

또, 우수한 광학적 특성 및 내충격성을 가져 차세대 렌즈라 할 수 있는 NXT 변색렌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볍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주야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처럼 딥스는 스포츠글라스로서 다양한 기능은 물론 패션을 겸비한 우수한 스포츠글라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딥스스포츠글라스는 현재 태성인터내셔널(대표 허봉현)에서 유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053)355-5261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