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 질감 살린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Paul Hueman 도수테 컬렉션. 지적인 느낌의 뿔테 도수테다. 블랙 프런트에 대리석 질감을 연출하는 템플이 인상적이다. 로고 플레이를 한 바도 눈에 띈다.

TEL 02)757-4005

 

 

디테일한 마감이 인상적인 RimRock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RimRock 아이웨어. 일본산 아이웨어로 큐트한 안구림과 안정적인 코패드가 멋지게 연출됐다. 디테일한 마감이 인상적인 아이웨어다.

TEL 02)2653-1500

 

 

화려한 이중 컬러 KARISMA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의 대표 브랜드 KARISMA 아이웨어. 이중컬러를 이용한 제품이다. 블랙과 그린 컬러를 이용했다. 부드러운 이미지 연출과 함께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TEL 02)754-3368

 

 

100% 울템 모델 kkeullie

LC옵티칼(대표 이필상)이 100% 울템 아이웨어인 kkeullie를 출시했다. 초경량감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부드러운 원형 안구림이 지적인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남녀 모두에게 호감을 주는 제품이다.

TEL 053)353-2456

 

 

강도가 강하고 왜곡 없는 iZONE NEW York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는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 신제품. 에어 스포츠는 NXT 고성능 조광렌즈를 사용한다. 강도가 강하고 왜곡이 없다. 또 군사기술로부터 탄생한 소재이기 때문에 총탄 등의 강한 충격에서 클릭이 생기지 않는다.

TEL 02)2668-4766

 

 

울템 사용한 스포츠글라스 Deeps

태성인터내셔널(대표 허봉현)에서 국내 최초로 베타플라스틱 소재인 울템을 사용한 스포츠글라스를 출시했다. 가볍고 탄력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좋아 장기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저시력자을 위한 직간접 방식의 도수가 지원된다.

TEL 053)355-5261

 

골프 클럽에서 디자인 영감 NIKE EYEWEAR, SQ

(주)로디프(대표 현도명)가 SQ 골프 클럽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나이키 SQ 선글라스는 태양과 골프공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준다. 빛의 양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변색렌즈는 보이는 것이 빛의 방해 없이 원하는 대로 볼 수 있게 해준다. 조절 가능한 핏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TEL 02)535-6346

 

클립형 편광선글라스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클립형 편광선글라스를 출시했다. 게이트웨이 편광클립은 클립 부분이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착용감이 좋다. 타제품에 비해 스프링 내구성이 강해 반복 사용시에도 고장이 없다.

TEL 02)774-7684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