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마토디앤씨(대표이사 박대성)는 지난 6~8월 런던올림픽을 기념하여 ‘BC카드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해 지난 10일 1등 당첨자가 나온 일공공일안경·콘택트 목동 파리공원점에서 시상식을 진행하고 당첨 상품인 3000만원 상당의 기아 K5하이브리드(풀옵션)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6월 23일부터 8월 12일 까지 전국의 일공공일안경·콘택트, 안경나라, 씨채널안경원에서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재고객 대상 이벤트 자동 응모가 진행 되었으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1등(1명)K5하이브리드(풀옵션), 2등(1명)600만원 해외여행권, 3등(10명)명품선글라스, 4등(500명)안경상품권 5만원권, 총 512명에게 경품을 증정하였다.
1등 당첨자를 배출한 일공공일안경·콘택트 목동 파리공원점(대표 안상영)은 이벤트 기간 내내 매장 내,외부 현수막 설치를 비롯하여, 사은품 등을 제공하여 열심히 홍보 하기를 다행이라 여기며, 본인 매장에서 1등이 나온 것도 기쁘긴 하지만, 당첨자를 상당히 부러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것처럼 우리 매장에 방문하면 이렇게 행운도 따른다는걸 주변 상권에 널리 알리기 위하여 연계 행사를 체인본부와 기획 하여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등 경품인 600만원 해외여행권 당첨자는 안경나라 여수여천점(대표 정현오)의 젊은 남녀 커플 고객이 당첨 되었으며, 뜻밖의 너무 큰 상품이라 처음엔 설마 하는 생각에 의심을 했었는데, 실제로 받고보니 단순히 기쁜 것 이상으로 어느 나라 여행을 해야 평생 기억에 남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고 한다.
(주)토마토디앤씨 관계자는 “올림픽과 여름시즌 특수를 겨냥하여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진행 하였으며, 이번 경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주)토마토디앤씨의 제휴 협력사 콘텐츠 등을 활용하여 다수의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