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택트렌즈 전문 기업, 바슈롬의 전속 모델 한예슬이 ‘아름다운 눈’ 화보 촬영을 8일 오후 논현동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라이센스 대표 잡지 얼루어와 함께 진행했다.
오랜만에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낸 배우 한예슬은 화보 촬영 전, 글로벌 콘택트렌즈 전문 기업 바슈롬의 모델로서 포토 행사에 참여 했다. 한예슬은 그녀 특유의 아름다운 눈빛을 한껏 발산하여 콘택트렌즈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이어 진행된 아름다운 눈이라는 컨셉을 담은 이번 화보는 타고난 듯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을 가지기 위한 비결을 화보를 통해 소개 하는 것이었다. 한예슬을 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함께 선보여 현장의 모든 스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예슬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바슈롬’은 글로벌 렌즈 전문 브랜드로써, 이번 화보 촬영에 한예슬이 사용한 제품은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20시간 동안 촉촉한 눈을 유지시켜 주는 프리미엄 다목적 렌즈 관리용액 ‘바이오트루’와 타고난듯 자연스럽게 크고아름다운 눈을 연출해주는 데일리서클렌즈 ‘내츄렐’ 제품이다.
이번 화보는 10월 18일 잡지 얼루어 11월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10월 1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서도 팬들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