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특별한 힌지 디자인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Paul Hueman 도수테 컬렉션. 프런트, 힌지 템플까지 디테일에 세심한 신경을 썼다. 컬러, 소재가 다르지만 각각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
TEL 02)757-4005

심플한 로고와 팁 장식  Michel Kors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에서 2012년 가을을 맞이해 클래식한 느낌의 마이클 코어스(Michel Kors) 하금테 안경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남자의 감성과 빈티지 하금 스타일이다. 심플한 로고와 템플 팁 장식이 특징이다.
TEL 1599-3016

클래식한 아이웨어  SUPER CLASSIC
(주)플럭서스가 새롭게 런칭한 SUPER CLASSIC 신모델이다. 브랜드 이름처럼 클랙식한 느낌이 물신 풍기는 모델이다. 프런트와 템플을 연결하는 메탈 라인이 고급스럽게 연출됐다.
TEL 02)363-7182

신개념 스포츠글라스  iZONE NEW York
JOC(대표 이인숙)가 선보이는 iZONE NEW YORK 스포츠글라스 신제품. 신개념 스포츠글라스포 프레임 컬러와 기능성 렌즈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명품 스포츠글라스 반열에 오른 브랜드다.
TEL 02)2668-4766

화려한 렌즈와 템플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보석무테 EYELUX. 화려한 렌즈, 템플 컬러가 인상적인 모델이다. 핑크빛 컬러가 아름답다. 세심한 커팅과 큐빅 장식이 럭셔리하다. 
TEL 02)772-9654

돋보이는 형광 컬러   EXR
애니씨(대표 이영애)에서 2012년 EXR 소아용 도수테 컬렉션을 출시했다. 독특한 형광컬러를 이용한 모델이다. 고급스런 소아용 안경테로 가벼워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TEL 053)352-0054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Koali
주)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이번 시즌 새롭게 런칭한 프랑스 Koali 아이웨어다.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이다. 아이웨어 자체로 컬러풀하고, 관상용 제품 같은 모델이다.
TEL 02)2653-1500

다양한 스포츠활동 적합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레저 스포츠 활동에 꼭 필요한 스포츠고글 GATEWAY를 출시했다. 농구, 스쿼시, 스키보드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모델이다.
TEL 02)774-7684


패션용어

아메리칸 콘티넨털
(American continental)
1950년대 말 이탈리아풍의 영향에 의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일종. 특징은 상의 기장이 짧고 웨이스트를 높은 위치에서 조여 앞단 커트가 둥글면서도 크다. 또 바지는 전체적으로 홀쭉하다.

아파슈 스타일
(apache style)
아파슈는 프랑스어로 파리의 불량배, 무뢰한이란 뜻이다. 일찍이 몽마르트르의 불량배들은 남성은 터틀넥의 셔츠를 착용하고 목에는 빨강 등의 야한 스카프(아파슈 스카프)를 두르고 머리에는 헌팅 모자를 썼다. 여성은 스웨터와 짧은 타이트 스커트의 옷차림이었다. 이와 같은 복장으로 아파슈 댄스를 추었기 때문에 그 복장을 아파슈 스타일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아파슈 댄스는 남녀 한 조가 되어 추는 거친 춤을 말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