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완제품 렌즈 전문회사인 (주)코보스에서는 Pinnacle G, V에 이어 후속 제품으로 Pinnacle XL을 11월부터 출시하고 있다.

이로써 Pinnacle Series는 G,V, XL로 소비자와 안경원의 기대를 한층 더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안경원의 수익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Boston XO재질인 Pinnacle G,V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Pinnacle XL은 Boston EO재질로 산소투과성과 함께 월등한 내구성으로 눈에 적합한 각종의 Design을 시현할 수 있으며 렌즈의 Compact화를 꾀할 수 있는 B&L사의 재질이다.

생산은 기술력으로 세계최고를 자랑하는 100년 전통의 Lens Maker인 미국의 X-Cel사가 Pinnacle XL을 생산하여 보급하고 있다.

또한 양안구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Dual Color로 Gray, Brown을 채택하였으며 Lens 표면엔 기술력의 상징인 X-Cel USA마크를 Laser Print하여 차별화를 주고 있다.

최근 대한 안과 학회가 발표한 소프트렌즈의 심각한 부작용 사례로 이에 대한 경각심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에 세계적 Lens Maker의 명품 RGP렌즈가 가격과 품질에서 획기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국내 시장에 출시된 것은 시의 적절한 것이다.

날로 경영이 어려워지는 안경원에 획기적이며 경쟁력있는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안경원과 소비자가 공히 혜택을 볼 수 있는 경제 맞춤형 렌즈로 GP Lens분야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출시와 함께 다양한 Event행사를 통하여 안경원 선생님들께 고도의 수익성이 창출될 수 있도록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코보스측은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