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프리미엄 안경렌즈를 모토로 프리폼 가공렌즈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휴렌(www.huren.co.kr)이 신제품 FS, FS PLUS 프리폼 80파이 렌즈를 출시했다.

굴절률 N=1.60, 파이는 무태용이나 하이커브용, 안경테가 넓은 경우 적합하며 커브는 6.0K, 7.0K, 8.0K 3종류가 제공된다.

휴렌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겨울철 스키장 등 자외선 노출이 많은 계절에 안구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UV 차단 80파이 하이커브렌즈를 출시, 겨울철 눈 덮인 곳의 산행 시 여행객의 건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프리폼 렌즈의 모델 군은 80파이 하이커브로 선글라스에도 적용 가능해 소비자로 하여금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출시렌즈 중 FS PLUS는 맞춤형 내면 비구면 단초점 렌즈로 일반 테와 스포츠 테에 적합한 설계다. 눈동자의 위치와 3D 형상까지 고려해 착용자 별 계산, 주변부 수차를 최소화해 설계했다. 

게다가 유해한 자외선을 100% 차단할 뿐만 아니라 패션안경테에도 적합해 올 겨울 패션 마니아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관계자는 “지난 6월 신제품 출시 후 고객의 의견을 신속히 수렴하여 추가 출시를  진행했다”며 “추후에도 안경사와 소비자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을 신속하게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휴렌 신제품 및 특약점 개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휴렌영업소(02-752-4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