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제품과 가치로 감동 줄 것

토카이렌즈(주)(대표이사 장익희)는 안경렌즈 전문 제조 기업으로서 렌즈의 소재 개발부터 설계, 가공, 판매까지 전개하고 있다. 2013년에는 ‘품격있는 기업'을 만들자는 비젼을 세우고 ‘품격있는 품질과 가치, 신뢰와 감동’을 고객에게 전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토카이렌즈의 선진 기술을 접목한 신제품들은 발표 때마다 화제를 모으며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뉴로사이언스라는 분야를 안경렌즈에 접목시켜 지난 2009년부터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높은 품질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튜닝’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활용한 신제품 ‘레조나스 마이튠’과 ‘레조나스 마이튠 W’시리즈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내면 뉴로사이언스 렌즈 ‘레조나스 마이튠’과 양면 뉴로사이언스 렌즈 ‘레조나스 마이튠 W’는 뉴로사이언스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맞춤형 렌즈.

토카이렌즈는 토카이 브랜드의 저변 확대와 안경원의 안정적 가공 및 판매를 위한 ‘토카이렌즈 조제·가공 가이드’를 발간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5일 안경사들의 관심 속에 2012년 마지막 세미나를 마친 토카이렌즈는 2013년 3개 과정을 4개 이상의 과정으로 확대하고 세미나 장소 및 교육일도 확대해 안경사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토카이렌즈 마케팅지원팀 이승우 차장은 “2013년 안경원의 성실한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 계획이며 ‘핀셋 마케팅’과 ‘인큐베이팅 시스템’ 등을 통해 안경원을 중장기적으로 세밀하게 지원해 안경업계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에너지를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