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듯 자연스럽게 크고 아름다운 눈빛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빛 스타일링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짋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주는 일일착용 정기교체형 서클렌즈로 산소투과가 가능한 서클라인으로 눈을 건강하게 숨쉬게 하고, 아큐브의 BWIC(Beauty-Wrapped-In-ComfortTM) 기술로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하여 안전하며, 렌즈가 얇고 표면이 매끄러워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해준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크고 아름다운 눈빛을 자연스럽게 표현해주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각광을받고 있다. 특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액센트 스타일”은 단아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위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을, “비비드 스타일”은 생기 있고 활발한 눈빛을, “내츄럴 샤인™”은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으로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아시아 여성의 평균 홍채 크기와 모양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렌즈의 서클라인 사이즈와 패턴, 색상이 자연스럽다. 또한 미국FDA 2등급 기준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타고난듯 자연스럽게 크고 아름다운 눈빛
바슈롬 내츄렐

데일리 서클렌즈 ‘내츄렐’은 렌즈 착용자에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서클 패턴 내경에서 외경으로 갈수록 색상이 진해지는 그라데이션 컬러 패턴은 착용자의 홍채 색상과 조화를 이루어 자연미를 강조하며, 각막 중앙에 위치하도록 설계된 렌즈 디자인은 중심 안정이 우수하다.
안정성이 검증된 컬러를 사용했고, 컬러입자들은 마이크로 인 캡슐레이션 기술로 제작되어 컬러 입자들을 재질로 감싸 눈에 직접 닿지 않고 산소투과성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이와함께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컴포트모이스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켰고, 바슈롬 HD(High Definition) 기술을 통해 낮에는 물론 야간에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준다.
또 바슈롬 내츄렐 시리즈는 안정적인 시야를 확보하도록 충분한 광학부를 유지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한국인의 아름다운 눈동자 부각
클라렌 컬러렌즈

 ‘한국인의 눈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상과 큰 프린트사이즈’를 부각시킨 클라렌 컬러렌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크고 아름다운 눈동자를 연출할 수 있다.
‘클라렌 아이리스’는 한국인의 눈에 가장 자연스러운 ‘소울브라운’과 ‘재즈블랙’ 두 가지 컬러가 있다.
 ‘아이리스 소울브라운’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한국인의 눈매를 스타일링할 수 있다. 
‘아이리스 재즈블랙’ 제품의 경우 ‘새까만’ 눈동자가 다소 어색할 수도 있지만 렌즈의 동공 부분을 둘러 싼 가장자리에 컬러를 넣어 눈동자를 크게 보이는 효과를 줬다.


순수하고 건강한 자연스러운 눈빛
후레쉬룩원데이

후레쉬룩원데이는 기존의 서클렌즈 보다 더 커진 서클라인으로 눈빛을 더 커 보이게 할 뿐 아니라 서클라인에 여러가지 색상을 접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후레쉬 룩 원데이의 서클라인 제작에 적용된 ‘3 in 1 Technology'는 눈 건강을 위해 렌즈의 재질에 안료를 섞어서 프린팅하는 최신 기술로 서클부분의 산소투과율 감소로 인한 윤부충혈을 감소 시켜줄 뿐만 아니라 관리용액에 대한 렌즈의 화학적 반응 및 각종 용출물에 대한 문제를 극복할 수 있어 고품질의 서클렌즈를 제작할 수 있는 기술이다.
라이트스트림 테크놀로지로 제조된 얇은 엣지와 촉촉함을 유지하는 비이온성 재질인 넬필콘 A는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