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 초도금액,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관심

mikli by mikli 아이웨어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본격적인 런칭 전 샘플 상품으로만 선보였던 서울에서의 수주회와 지방 수주회에서 보였던 관심은 단순히 새로운 브랜드에 관한 호기심이 아니었다.
지난 2월 중순 mikli by mikli 옵티컬과 선글라스 모두 유통이 시작됐다. 현재 3주 정도의 시간이 흐른 현 시점에 일부 품절되는 모델들이 속출하고 있어 미끌리코리아측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현재 미끌리코리아는 추가 오더를 한 상태이며 5월초 재입고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끌리코리아측은 기대 이상의 결과에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빠른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신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올해 안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미끌리코리아가 야심차게 기획했던 mikli by mikli 아이웨어.
알랭미끌리의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의 프랑스 안경브랜드 mikli by mikli는 파격적인 초도 금액과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상품 구성으로 안경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스타마케팅이나 홍보가 시작되기도 전에 많은 사랑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볼드한 오버사이즈의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는 다양한 컬러로 개성이 넘친다. 다양한 의상에도 국한되지 않는 젊은 느낌을 연출하기 충분하다. 옵티컬은 메탈과 아세테이트 콤비스타일, 가벼운 메탈, 개성 있는 뿔테 라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템플 안쪽에는 mikli by mikli 아이웨어의 오리지널리티의 상징인 머리 모양의 각인이 들어가 있어 명품 안경테로써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자유로운 도시감성의 젊은 세대를 위한 유니섹스 아이웨어를 컨셉으로 한 mikli by mikli 아이웨어.
프랑스 미끌리 본사에서 오로지 한국 시장만을 위해 개발된 상품들로 완벽한 아시안핏,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오리지널 프랑스 생산제품에 알랭미끌리의 네임 벨류가 합쳐져 앞으로도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