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디스플레이, 안경원에 맞춤형 공간디자인 선사

최근 안경원은 시력을 검사하고 그에 맞는 안경을 맞추는 곳을 넘어서 휴식과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는 추세다. 도심 곳곳에 자리한 안경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안경원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디스플레이 연출 방법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있다.
네오디스플레이(대표 김경아)는 안경진열장 디스플레이 연출에 효과적인 활용 방법을 제안한다. 제품의 품격을 높이고 전체적인 안경원의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시켜주는 네오디스플레이의 진열장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우선 각 브랜드에 맞게 디자인된 진열장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대부분의 진열장들이 블랙, 실버, 화이트 정도로 구성됐다면 네오디스플레이는 훨씬 다양한 색을 입혀 제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화사한 문양까지 프린트되면 차별화된 안경원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목재료 일색이던 진열장에 메탈을 활용해 전혀 색다른 진열장을 탄생시켰다.
이는 안경원에서 꿈의 진열장으로 통한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소재를 채택하면 제품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고 화사하게 돋보이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고객의 눈높이를 고려한 진열장 상단의 높이, 규격 등도 눈길을 끈다. 특히 주력 상품과 신상품에 대한 고객의 인지가 떨어지지 않도록 진열장의 종류와 배치 등을 네오디스플레이와 사전에 상의하고 결정하면 좋다.
이뿐만 아니라 네오디스플레이는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소품도 제작하고 있다. 거울과 POP 등을 잘 활용해 제품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