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프로클리어 원데이 90팩

쿠퍼비젼을 대표하는 원데이 렌즈인 프로클리어의 대용량 팩이 출시됐다.
프로클리어는 장시간 촉촉한 착용감과 둥근 엣지 디자인으로 인한 편안한 눈물 순환 기능으로 인해 최고 품질의 렌즈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쿠퍼비젼의 PC기술로 인체 세포조직과 비슷한 구조의 재질을 구현했고, 건조감 개선 효과로 미국 FDA승인을 받았다.
쿠퍼비젼은 합리적인 가격의 프로클리어 대용량 팩을 출시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프로클리어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청순한 아름다움 강조한 ‘옵티머스 아이다’

콘택트렌즈 전문 기업 ㈜ICK의 ‘옵티머스 아이다’는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매일착용형’ 제품으로, 컬러는 브라운과 그레이 2종으로 구성됐다.
청순한 아름다움을 한층 더 강조한 라인이 특징이며 파스텔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블랙 서클이 눈동자 모양을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가격은 5만원으로 기존 옵티컬러 제품 대비 최고 5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층에게 특히 반가운 제품이다.


장시간 착용에 유리한 ‘Neon RGP’ 시리즈

㈜네온T.E.C.는 한국인의 눈에 맞는 비구면 산소투과성 하드렌즈인 Neon RGP 시리즈 디자인을 개발해 국내 RGP렌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뤘다.
Neon RGP 시리즈는 전체 비구면렌즈이며 부드러운 움직임과 습윤성이 우수해 장시간 착용에 유리하다.
여기에 더해 네온 티어와 네온 클래식, 네온 프라임은 TSGP(눈물 순환 시스템)으로 만들어져 촉촉하게 눈 건강을 지켜준다. 또 온-케이(RX)와 온-케이 플러스(RX)은 편심률을 적용한 맞춤형 직경 조정 렌즈다.


탁월한 광학성의 ‘미네랄 누진렌즈’ 

칼자이스 비전 코리아(주)(대표 최익준)가 ‘미네랄 누진렌즈'를 출시했다. 미네랄 렌즈는 Individual 2 Mineral, Superb Mineral , Plus 2 Mineral로 칼자이스의 10년 이상의 프리폼 설계에 관한 경험이 총 집약된 제품이다.
미네랄 렌즈는 높은 아베수 및 낮은 색수차의 미네랄 재질로 광학적으로 매우 맑고 선명한 색감을 오랜 기간 지속한다.
낮은 팽창 계수와 높은 경도로 온도 등의 환경과 프레임 변형에도 렌즈가 쉽게 뒤틀리지 않아 뛰어난 광학적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필름없는 편광렌즈 ‘케미 폴라코트’

케미그라스(대표이사 박종길)는 신제품 ‘케미 폴라코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미 폴라코트’는 새로운 차원의 코팅 방식으로 편광기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필름이 아닌 코팅편광방식으로 편광 기능을 실현시킨 획기적 제품이다.
‘케미 폴라코트’는 기존 편광렌즈에 비해 우수한 편광율과 가공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커브의 편광렌즈 생산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