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힐링시대에 맞는 친환경 제품… 앞으로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

친환경 소재인 PET를 활용한 세가지 타입의 안경진열장을 선보여 안경사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맥스 가구(대표 윤명호)가 또한번 일을 냈다.
그것은 바로 아이맥스 가구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원목 안경진열장’이다.
원목 안경진열장은 벽장, 중앙진열장 두 가지 타입으로 원목을 그대로 활용하여 로맨틱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이 함께 묻어나는 제품으로 나무 특유의 색상과 질감, 그리고 무늬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윤명호 대표는 “최근 가구업계에서는 다시한번 원목을 이용한 가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안경사와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담보할 수 있고, 패셔너블하고 우아함을 나타낼 수 있는 안경진열장 소재를 찾다가 원목을 채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는 “안경진열장에 사용되는 원목은 그 자체로 자연친화적인 소재이다. 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상쾌함과 건강함을 모두 잡기에 완성맞춤이다”고 덧붙였다.
아이맥스 가구는 국내 유일의 이동식 파티션 전문업체로서 다년간 축척된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경진열장을 출품해 안경사들에게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소재의 기능을 극대화한 안경진열장 설계와 안경원의 품격을 높여주는 트렌디한 색감과 디자인은 아이맥스 가구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 지루함을 탈피하고자 칸의 구조마다 변화를 주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보유해 수준 높은 안목을 갖춘 안경사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여기에 아이맥스 가구는 디자인, 제작, 설치까지 외주없이 일괄 진행하는 공정으로 제품을 생산해 안경사들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있다.
윤대표는 “기존에 선보였던 PET 소재 3개 유형의 안경진열장은 안경사분들에게 인지도가 많이 높아져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원목 제품도 안경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아이맥스 가구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의 안경진열장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