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프랑스국제전시협회 김선의 대표

세계 최대 광학전 중 하나인 프랑스 국제 안경 전시회인 SILMO.
올해 실모는 오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열린다. 그 어느때 보다 올해의 실모는 최대한 참가사와 참관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한 행사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이런 프랑스 실모의 움직임을 한국 안경 관계자들에게 알려주는 이가 있다. 실모 방문객 홍보와, 참관단 모집 등 프랑스 산업 전시회를 국내에서 홍보하고 있는 PROMOSALONS COREE (프로모살롱 꼬레) 김선의 대표다.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과 국제광학전의 리더인 프랑스 실모는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전시회로 안경업계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개성 있는 전시 공간 연출과 트렌디한 포럼을 통해 업계 전문가들에게 있어 신상품 및 새로운 디자인, 기술 발견의 매력적인 비지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는 참관객과 참가사의 편의를 위해 교통편과 숙박 등을 최대한 근접 거리에 배치해 비지니스의 도움이 되도록 배려하고 있다.
프로모살롱 김선의 대표는 국내 안경업계 관계자들에게 꼭 실모에 가보길 권유한다.
또 실모에서 얻는 것 이상으로 행사장을 벗어나 파리의 다양한 숍들을 관람하기를 주문했다. 프랑스 파리로 나가면 안경 이외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면서 트렌드 흐름을 한눈에 알 수 있어 안목이 저절로 높아진다고 한다.
실모에 참가하고 싶은 기업이나 참관객들은 꼭 PROMOSALONS을 충분히 이용하라고 주문했다.
전시회 문의 : 주한프랑스국제전시협회 Tel 02)564-9833 / 9771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