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 소재로 안경사들 호평

아이맥스 가구가 야심차게 선보인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진열장이 안경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친환경 소재인 PET 재료를 활용해 건강과 안전을 고려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인상적이다.
PET 소재는 특히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로 알려져 있다. 수분과 오염물질이 스며들지 않아 항균 효과가 탁월하고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도 장점으로 꼽힌다.
디자인도 다양하다. 주로 벽장타입과 중앙진열장 등 두 가지 종류로 나눠진다. 벽장타입 진열장은 크기가 조금씩 다른 사각 프레임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프레임 크기가 각각 달라서 인지 지루하지 않으면서 정돈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 위에서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이 우아한 느낌을 준다.
테이블 형식의 중앙진열장은 차분하면서도 톤이 다운 된 색상을 사용해 모던한 스타일이다.
안경원에서 주력하고 있는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진열장은 안경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다.
이렇듯 아이맥스 가구가 안경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데는 윤명호 대표의 노력이 뒷받침 됐다. 그는 안경 진열장을 개발하기 전 직접 시장 조사를 다니며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
안경원을 돋보이게 하면서 안경사들과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가구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런 윤 대표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아이맥스 가구는 신공법인 ‘V-cutting’ 방식으로 제작돼 매우 튼튼하고 견고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친환경적인 소재와 눈에 피로를 적게 주는 컬러 배치로 안경원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인 것이다.
윤명호 대표는 “가구를 제작하기 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안경사 분들의 건강이다”며 “지금도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어떻게 하면 좀 더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하고 연구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