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소식 > 신상품
     
신상품 2
2013년 08월 09일 (금) 09:39:2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프레임 내외부 투톤컬러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신제품 Autre 도수테를 출시했다. 컬러감을 강조한 심플한 느낌의 프레임이다. 깔끔한 마감처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TEL 02) 757-4005

KUBE 선글라스  ARIS
(주)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출시한 쿠베 선글라스 ARIS다.  피팅조절 가능한 코패드와 두상을 편안하게 감싸는 탄력적인 템플이 흘러내림을 방지한다. NAV-NG는 변색렌즈가 장착돼 자외선양에 따라 렌즈의 농도가 변하므로 상황과 날씨에 따라 착용이 용이하다. 
TEL 02) 535-6346

루팡 시리즈  GRRIFFI
(주)스튜디오오겐에서 출시한 일본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그리피(GRRIFFI)’다. 이번 시리즈의 아세테이트 질감과 비비드한 컬러는 그라피만의 특색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떤 스타일링에도 어울려 개인의 취향을 잘 살릴 수 있다.
TEL 02) 2038-3735

자작나무 컬렉션  J.F REY
(주)케이네트웍스에서 출시한 J.F REY 컬렉션이다. 템플은 다양한 색의 자작나무로 만들어졌다. 필란드의 PEFC 인증나무로 안경을 위해 특별히 처리돼 감촉이 매우 부드럽다. 프런트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 매우 가벼우며 남성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이다.
TEL 02) 2693-1005

격자무늬 패턴 포인트  Dolmolu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가 Dolmolu 아이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델넘버 No.2330인 이번 제품은 안경다리에 격자 무늬를 내츄럴하게 표현한 제품이다.
TEL 02) 2040-6679

미광 컬러렌즈 ‘클리어칼라 앨리스’
㈜미광콘택트(대표 박종구)는 2주 연속착용 칼라콘택트렌즈 ‘클리어칼라 앨리스’를 출시했다. 앨리스 렌즈는 친수성 소프트 콘택트렌즈로 수분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수산기를 함유하고, 기포와 불순물이 없는 안정된 고분자의 구성, Bevel Curve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특수 제조공법인 UV 특수 표면코팅으로 표면이 매끄럽고 색상이 번지거나 탈색되지 않는다.

뉴바이오, 은은한 초코컬러 ‘바이오 모이스처 원데이’
뉴바이오(대표 김숙희)는 신제품 ‘바이오 모이스처 원데이’ 렌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원데이 써클렌즈로 은은한 초코컬러가 돋보인다. 특히 특수설계로 눈물순환이 활발해 촉촉함이 장시간 유지되며 친수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렌즈보다 산소투과와 보습력을 강화시킨 것도 장점이다. 뉴바이오가 물질특허 받은 터폴리머(Terpolymer) 소재는 각막 건조증을 최소화할 수 있어 눈 건강을 지켜준다.

ICK, 여대생 타깃 ‘옵티머스 아이다’
㈜ICK(대표 엄재호)는 여대생을 타깃으로 한 컬러렌즈 브랜드 ‘옵티머스 아이다(OPTIMUS Aida)’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다(Aida)’는 파스텔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블랙 서클이 눈동자 모양을 자연스럽게 잡아주고, 서클 안쪽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컬러 그라데이션이 맑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한다. 또한 눈 건강에 좋은 최적 함수율(수분함유율)을 유지하는 자체 개발 신소재 아이콘·폴리마콘으로 만들어 하루 종일 착용해도 눈이 촉촉하고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8-4번지 서울숲 코오롱디지털타워 612호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