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광의 독특한 느낌  DUOlite plus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새롭게 출시한 DUOlite plus 아이웨어다. 가벼운 TR안경테 소재로 제작됐다. 무광의 독특한 느낌과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다.
TEL 1599-3016

KUBE 선글라스  ALICIA
(주)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출시한 쿠베 선글라스 ALICIA다. 모든 아웃도어 활동 및 등산시에 눈부심을 최소화하고 시야를 편안하게 해준다. 블랙과 레드가 배합되어 조형미가 돋보이는 프레임은 아웃도어 활동시 편안하고 세련된 감각을 표출 할 수 있다.
TEL 02) 535-6346

일상생활·레포츠 활동에 적합  RUDY
스포츠비젼(대표 유재호)에서 새롭게 출시한 RUDY 패션 선글라스다. 편안한 착용감과 젊은 디자인의 프레임이 압권이다. 레포츠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착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는 컬렉션.
TEL 02) 6216-3237

트렌드세터에 인기 많은  SNRD
세컨드라운드에서 SNRD 패션 선글라스가 출시됐다. 스트리트 패션 선글라스인 SNRD 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을 자랑한다. 트렌드세터에 인기가 많은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TEL 070) 4126-6691


힌지 메탈이 인상적  J.F REY
(주)케이네트웍스에서 출시한 J.F REY 컬렉션이다. 럭셔리한 컬러의 아세테이트 뿔테. 힌지의 메탈 연결은 포인트. 지적이고 도회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TEL 02) 2693-1005

컬러 조합 인상적인 컬렉션  ABBA
하이눈광학(대표 이범춘)이 출시한 ‘ABBA’ 모델. 흑백의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변형된 라운드형 안구와 프레임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TEL 02) 3665-4147

장식이 돋보이는  Levi's
토마토디앤씨(대표 박대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Levis 모델. 캐주얼과 잘 어울리는 프레임과 템플의 리바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가을 히트 아이템이다.
TEL 070) 8672-7842

컬러풀한 프레임  SUPER VISOR
(주)슈퍼코리아가 컬러풀한 SUPER VISOR 도수테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드 계열의 화려한 레오파드 컬러를 이용한 컬렉션이다. 골드 귀팁의 로고 플레이가 시선을 끈다.
TEL 02) 363-7182



아하~ 눈 관련 상식

어린이 눈 관리 요령
 
시력저하 시 안경착용 시기 늦추지 말자.
시력교정시 안경이 필요하다면 1살 이전에도 안경을 착용해야 한다.
따라서 몇 살 때 이후 안경을 착용해야 한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없다.
다만 안경을 쓰면 정상적 시력이 나오는 약한 근시인 경우는 상태에 따라, 즉 일상적인 생활에 불편이 없고, 학교에서 공부하는데 특별히 불편을 느끼지 않을 때는 안경 착용 시기를 약간 늦출 수는 있다는 게 전문의들의 의견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