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비용 없이 무료설치… 무료 A/S 3년 보장

다양한 종류의 광원과 조명기구를 공급하는 에스코 라이팅에서는 안경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다운라이트인 HQI 150W, 삼파장 26W X 2등을 대체하는 최적의 광원인 SMD LED 50W와 COB LED 20W를 초기 투자비용 없이 무료로 설치하고 매달 절약되는 절전차익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 조명제품을 공급한다. 가격뿐만 아니라 디자인 감각까지 살아있는 LED조명이 가능하게 되어 안경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안경원 특성상 조도가 밝고 눈이 시원하면서 또렷한 조명이 반드시 필요한데, 고급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T5등의 간접조명이 많이 사용되고 있고 디자인 감각이 살아있는 조명기구가 필요하며, 하루 평균 15시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사양의 고조도 조명이 필요하다.
하지만 기존 LED제품은 모두 동일한 디자인의 중국산 저가 조명기구를 사용하고 있고 1년 보장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 교체 후 전기비용은 절감되지만 밝기가 예전 같지 않고 내구성이 약해 설치 후 불만이 자주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이 있었다.
이에 COB LED 전문업체인 에스코 라이팅(www.escolighting.co.kr)이 안경원에 디자인 특허가 있는 SMD 50W제품과 COB 20W 제품을 전문 공급하고 있다.
안경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HQI 150W 등기구는 최소한 LED 50W의 조명기구를 사용해야 같은 조명효과를 볼 수 있는데, 가격이 훨씬 비싸다보니 LED 35W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 설치 후 업주들의 만족감이 떨어지고 있다. 반면 에스코 라이팅의 SMD 50W 다운라이트는 방사각이 100도 이상으로 퍼짐현상이 좋고 반구형 확산판은 돋보기처럼 LED광원을 더욱 밝게 확산시킨다.  또한 LED칩은 삼성칩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고 3년 보장 SMPS를 사용하여 24시간 사용하는 업소에 적합하다.
여기에 삼파장 26W 2등 교체 제품으로 개발된 COB 20W 제품은 밝으면서도 눈부심 현상을 확 줄인 조명기구로 내구성까지 탁월하며, 꺼져있을 때도 인테리어 소품같은 효과가 있는 디자인 특허 보유제품으로 매장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해주기까지 한다.
이외에도 안경원의 전등을 특화하여 5000 캘빈 위주로 색감을 내츄럴하게 구성하여 설치 후 매장 전체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에스코 라이팅.
절전차익으로 초기비용이 전혀없이 무료로 설치 가능하며, 무료 A/S는 3년을 실시하는 에스코 라이팅에서 LED를 교체하면 최고 성능의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담전화 1599-3979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