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광옵틱, 고급스러운 안경 클리너 4종 출시

꽃·안경 무늬 등 진동으로 새겨 고급스럽고 안전해

깜찍한 부대용품과 다양한 클리너 제품 등 부대용품 전문기업 ㈜성광옵틱에서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초음파 클리너로 진동방식을 이용한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 장점이다.
타 클리너 제품은 그림이 화려하거나 잉크 등을 과도하게 사용해 시간이 지나면 그림이 흐릿해지거나 번지는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성광옵틱의 이번 신제품은 잉크 등 부가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무늬와 형태를 적용할 수 있어 고급스러운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신제품 디자인을 보면 하회탈, 꽃, 삼족오, 안경 등 다양하고 독특하다.
한국 전통을 표현한 하회탈은 특유의 주름과 환한 미소가 고스란히 표현됐다. 해외 바이어들에게 전통을 알리는 데도 효과적인 디자인이다.
꽃 디자인의 클리너는 라인일러스트의 느낌을 잘 살려 제작했다. 마치 편지지를 연상시키는 하늘거리는 꽃송이와 영어문구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 식탁이나 거실에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고대 신화에 나오는 삼족오 무늬도 클리너 제품으로 탄생됐다. 태양 안에서 산다는 세 발 달린 까마귀 무늬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안경 부대용품인 만큼 안경모양의 클리너도 빠질 수 없다.
클리너는 네모 혹은 동그란 모양으로 생산되는데 모양 자체도 파격적인 디자인이다. 안경그림을 새겨 넣은 것이 아니라 클리너 자체가 안경모양이라서 재미까지 더했다.
신제품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은은한 파스텔 개열의 연핑크, 연하늘, 연보라 등으로 색감이 안정돼 부담스럽지 않다.
특히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튼튼한 재질로 쉽게 흐물거릴 걱정이 없다.
성광옵틱은 이번 DIOPS 기간에 신제품 클리너 4종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