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사로잡는 매혹적인 신개념 ‘LED아트보드’ 출시

사용 쉽고 홍보효과 탁월… 강력한 방수기능에 반영구적 수명

Led Sign Board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생산하는 주식회사 지용이 액자형 LED네온보드의 프레임 테두리에 LED를 접목한 신개념 ‘LED아트보드’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국내 시장에 출시해 화제다.
2008년 설립 이후 국내외 유명 LED네온보드 제품의 국내 총판으로서 국내에 LED 네온보드를 공급해왔으며, 그간의 경험과 제품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2년 6월 LED네온보드를 비롯한 여러 분야의 신개념 LED보디 및 응용제품을 제조하는 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주)지용. 지난 1년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LED ART BOARD’를 개발하고 국내 및 일본에 특허등록과 디자인 등록을 완료한 지용은 지난 12월 국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사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LED ART BOARD’는 액자형태의 방수형 LED네온보드로 사용자가 직접 제공된 전용 방수용 칼라펜으로 손쉽게 광고·홍보 문구를 작성할 수 있고, 화려하고 밝은 색감을 뽐내며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아 탁월한 홍보효과를 자랑한다.
LED전광판이나 네온사인 이상으로 화려하며 뛰어난 주목성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본체, 어댑터, 전용 방수컬러펜 5종 셋트, 클리너, 극세사 타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력한 생활 방수기능으로 실외에서 비가 오는 동안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저렴한 전기료와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뒷면의 검정판을 사진 액자처럼 손 쉽게 제거하고 투명 아크릴보드로 변신한 후, 투명한 제품 밑에 글씨나 그림 도안을 놓아두고 그대로 따라서 그리면 소비자도 POP전문가 못지않은 멋진 홍보도안을 직접 작성 할 수 있다.
한국과 일본에 특허등록 및 디자인등록이 되어있어 오직 (주)지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LED아트보드’는 전용 방수컬러펜을 사용하면 비를 맞거나 손으로 문질러도 지워지지 않아 관리도 아주 쉽다.
(주)지용관계자는 “인근을 지나는 사람들이 LED아트보드는 위에 작성된 문구를 보지 않고 지나칠 수는 없다”며 “또한 트렌디함과 패션감도 뛰어나 안경원에서 사용될 경우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제품문의 011-407-5150
Home Page : www.ledartboard.co.kr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