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한 남녀 캐릭터 브랜드 아이웨어

 침체된 국내 안경시장에 활기를 불러 일으킬 만한 패션 브랜드가 론칭했다.
고퀄리티 국산 아이웨어로 새롭게 시장에 선보인 브랜드인 ‘CHRIS CHRISTY’ 브랜드 아이웨어와 선글라스다.
(주)성심광학에서 새롭게 국내 안경시장에 선보이는 CHRIS CHRISTY 브랜드는 서구의 성명 구조에서 나타나는 이름과 성의 개념으로 그를 지칭하는 CHRIS, 그녀를 지칭하는 CHRISTY 구조의 합성어 브랜드다.
최근 남녀 모두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 캐릭터 브랜드라는 새로운 조닝의 시작을 알렸다.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스타일리쉬 비즈니스 캐주얼을 근간으로 오리지널리티를 구성하는 동시에 클래식과 내추럴한 감성이 공존하는 실용 명품 브랜드이기도 하다.
CHRIS CHRISTY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심볼은 두 개의 매듭이 교차해 연결되는 형상으로 CHRIS, CHRISTY를 뜻하는 C와 C가 마주보며 원을 이뤄 결합된 완성체를 표현, 크리스 크리스티 근본 정신인 공존과 무한함을 의미하고 있다.
(주)성심광학은 국내 패션업계의 선두주자인 (주)세정의 CHRIS CHRISTY 브랜드를 안경과 선글라스 독점 제작 판매하는 계약을 최근에 체결했다.
패션의 중요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안경과 선글라스 제품을 안경원에 공급하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스타일은 물론이고 고품질의 브랜드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경원에 공급할 계획이다.
안경원에는 고마진을 보장하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게 해 불황을  타개해 나가는 상생의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주)성심광학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시장에 새롭게 론칭하는 신생 브랜드답게 패기와 도전정신으로 안경원 안경사분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선글라스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