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이지민)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바슈롬은 오는 7월31일까지 바슈롬 대표 데일리 컬러렌즈인 ‘내츄렐’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내츄렐의 고객 감사의 의미로 30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와 함께 바슈롬 홈페이지를 통해 내츄렐 스페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매달 300명에게 10개입을 증정한다.
바슈롬 ‘내츄렐’은 ‘시크 브라운’과 ‘퓨어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서클 패턴 내경에서 외경으로 갈수록 색상이 진해지는 그러데이션 컬러 패턴을 사용해 착용자의 홍채 색상과 조화로운 자연미를 강조한다. 특히 마이크로 인 캡슐레이션 기술로 제작돼 컬러 입자들을 재질로 감싸 눈에 직접 닿지 않고 산소 투과성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디자인돼 있다.
더불어 바슈롬코리아는 4월1일부터 바슈롬 울트라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울트라 2알(한달 사용분)과 바이오트루 관리용액 1병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바슈롬 울트라 렌즈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에 바슈롬만의 모이스처 씰(Moisture Seal) 기술을 적용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높은 산소투과율을 제공해 디지털기기 사용으로 건조해진 눈에 제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