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인 외면설계와 프리폼렌즈 내면디자인으로 새로운 진화 이뤄내

㈜소모비전(대표이사 신승종)이 혁신적인 외면설계로 내면누진디자인과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최첨단 테크놀로지 IASV(Improved Dual Surface Vision)를 이용한 고품격 누진렌즈 “Dr. SOMO Absolute-a”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소모비전의 2016년 야심작이기도 ‘Absolute-a’는 국내시장 누진렌즈 점유율 확대를 위한 핵심제품으로서, 기존 누진렌즈에서 찾을 수 없는 독자적인 렌즈외면설계와 프리폼렌즈 내면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으로 만들어진 완전개인맞춤형 누진렌즈다. 혁신적인 기술력이 접목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시전부터 안경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기대작이기도 하다.

▶혁신적인 렌즈 외면 설계
다중 베이스 커브 기술은 렌즈 내면에서의 커브 보정에 대한 필요성을 감소시킬 뿐만아니라 더 완벽한 프리폼디자인 도수를 제공함으로써 안경 착용자에게 완벽한 시력 보정을 시켜준다. 단일 베이스 커브를 가진 일반 누진렌즈와 달리 각 시역에 상응하는 이상적인 베이스 커브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특수 렌즈 블랭크로 원용부 주변 시력 향상 및 더 편안해진 근용부를 제공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렌즈 내면 누진 디자인
우수한 프리폼 디자인을 렌즈 내면에 적용해 근거리 시력이 향상되고, 원거리 시력에서도 렌즈 외면에 복잡한 형태의 베이스 커브가 렌즈 내면의 개인 맞춤형 프리폼 디자인과 상호작용해 더 향상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최첨단 가공기술에 의해 처방 도수와 상관없이 최적의 광학적 성능을 보여주며, 최적화된 내면 수차 제어를 통해 렌즈의 시각적 성능을 극대화해 착용자에게 최대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충족시켜준다.

▶더 정밀한 맞춤 시야 제공을 위한 개인변수 적용
착용자의 개인변수를 렌즈설계에 반영해 쉬운 적응과 더 자연스럽고 넓은 시야뿐 아니라 착용자가 선호하는 우수한 근거리 시야와 확장된 주변부로 더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진보적인 개인 맞춤 누진렌즈다.
이는 기존 누진렌즈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최상위 버전을 경험하고자 하거나 자유로운 시선의 이동에 제한이 없는 시야를 원하는 고객, 뛰어난 근거리 시야와 빠른 적응을 원하는 고객 등 보다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면 안성맞춤이다. 또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만큼 최상위 프리미엄 누진렌즈를 원하는 고객에게도 적합한 렌즈다.

한편, ㈜소모비전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폼 누진렌즈 ‘Absolute-a 출시’를 통해 국내 누진렌즈 시장의 확대에 기여하고,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문의: 소모비젼 02)6932-7777>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