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스토리, 무료 항공권 및 렌터카 제공하는 파격이벤트로 가맹점 지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안경체인 글라스스토리(대표 박청진)가 또 한 번 일을 내려하고 있다.
바로 자사 PB제품으로 안경사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긱시크(Geek Chic)에 대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예고하고 나선 것.
‘GLASSTORY와 함께하는 90일간의 제주도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글라스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긱시크 선글라스를 1장 구매하면,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1매 2인)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소비자 프로모션이다.
혜택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긱시크 선글라스를 구매하면 제공하는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 쿠폰은 제주도 2인 무료 왕복 항공권에 더불어 제주도 여행 시 필수인 렌터카 48시간 무료 대여 옵션까지 제공한다.
선글라스를 구매하려고 계획하고 있던 고객의 경우 제주도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글라스스토리의 관계자는 “소비자는 자신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구매를 여부를 결정하는 경향이 있다”며 “프랜차이즈 본사로서 소비자를 가맹점에 많이 방문하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기본이자 경쟁력을 높이는 길이라 생각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큰 만족감을 느끼고, 글라스스토리 프랜차이즈가 보다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는 우리나라 안경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O2O 판매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어 실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늘 새로운 것을 기획하고 시도하는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글라스스토리는 이번에 시도하는 O2O 판매시스템으로 다시 한 번 이를 증명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