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면서 국내 안경사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쿠퍼비젼코리아(대표 정종구)가 지난 14일 서울 수서 쿠퍼비젼코리아 본사 내 세미나실에서 ‘2016 쿠퍼아카데미-기능성 렌즈 처방 전문가 되기’를 주제로 한 난시교육을 실시했다.
난시 교육장에는 전국에서 안경사들이 대거 몰리며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난시교육은 1교시 난시정복, 토릭 피팅 마스터하기, 2교시 OR값을 활용한 난시 피팅 및 축 보정 어플리케이션 실습, 3교시 안경원 마케팅-모바일 시대의 미디어 활용법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1교시 강연에 나선 추병선 교수는 각종 논문을 통한 이론적인 근거와 다양한 사례 등을 제시하며 난시에 대해 설명하며 안경사들의 이해를 도왔고, 참석한 안경사들은 필기와 사진촬영을 병행하며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실제 임상케이스를 기반으로 한 현장 맞춤형 교육은 안경사들이 실제 안경원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케이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소개된 쿠퍼비젼의 토릭렌즈는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과 ‘바이오피티니 토릭’ 제품이다.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은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의 원데이 토릭렌즈로 산소투과율과 함수율이 높아 렌즈를 착용하는 동안 촉촉하고 높은 수분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바이오피니티 토릭’은 아쿠아폼 기술의 자연습윤성으로 수분이 지속되고, 기하학적 구조로 디자인 되어 눈 깜빡임시에도 렌즈가 눈에 안정적으로 위치해 깨끗한 난시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강점이다.
쿠퍼비젼코리아 프로페셔널 트레이닝팀 이지예 대리는 “국내 토릭시장이 성장하면서 관련해 교육을 필요로 하는 안경사분들의 문의가 꾸준하다”며 “쿠퍼비젼은 안경사분들의 ‘토릭’이라는 새로운 시장 개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퍼비젼코리아는 오는 9월 멀티포컬교육과 10월 난시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 및 문의는 쿠퍼비젼 교육담당(02-6181-3328)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