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은 물론 안전까지 책임지는 똑 소리 나는 안경테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대표 PB 브랜드 중 하나인 어린이 안경테 ‘키즈닥터’ 2017년형이 출시돼 화제다.
키즈닥터는 이미 1~4탄 시리즈가 부모님의 절대적인 신뢰와 아이들의 사랑으로 가맹안경원에서 스터디셀러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이런 상황에서 내년에는 화학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업그레이드 돼 어린이 안경테의 선도주자로서 또다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이다.
㈜안경매니져 관계자는 “안경매니져의 PB 상품 공급전략의 핵심은 고품질 적정가격대의 안경테로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내는 것, 다시말해 품질과 가격 모두에서 비교우위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다”며 “실제 이같은 전략은 불경기에도 불구 키즈닥터 1~4탄 시리즈가 완판된 것에서도 알 수 있듯 적중했다. 신제품 키즈닥터는 더 업그레이드 된 만큼 내년에도 ㈜안경매니져의 효자상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안경매니져 2017년형 키즈닥터의 가장 큰 특징은 세가지로 꼽힌다.
첫째, 다양성이다. 총 50가지 모델의 신제품은 사이즈 범위를 넓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에게도 권하기가 적합하도록 설계됐을 뿐만아니라, 저학년과 고학년을 망라한 다양한 연령대 어린이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다.
둘째,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이다. 너무 유행을 타거나 질리지 않는 기본 디자인에 바탕을 두면서 우수한 설계와 품질로 실속파 학부모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셋째, 안전성이다. 일체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그릴아미드 소재 등 천연 소재의 순수재료로 가공했으며, 다리부분의 메탈장석을 적용, 내구성을 강하게 하고 특히 코기둥을 굵고 탄력 있게 만들어 착용감을 극대화 시켰다.
이외에도 어린이 니즈에 부합하는 블랙, 브라운, 와인, 블루, 카키, 투명, 콤비스타일 등 다양한 칼라로 구성하여 차별화까지 꾀했다.
㈜안경매니져 상품담당 김정화 과장은 “가맹점의 끊임없는 경쟁 우위를 위하여 품질과 가격경쟁력 그리고 차별성에 초점을 맞춰 신제품 개발에 치중했다”며 “획기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PB 상품이 그간 불경기 효자상품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만큼, 타 안경원과의 차별화로 우위를 점하고 수익실현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상품 개발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