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들이 남다른 스트릿 패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때 화려한 의상과 함께 간단하게 스타일링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웨어 아이템이 패션피플들의 키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에서 패션피플들의 패션을 통해 아이웨어를 활용한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유니크한 패션피플은 ‘블랙 선글라스’로 스타일 완성
무난한 듯 세련된 분위기로 스타일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패션피플들의 선글라스를 주목해보자. 오버사이즈의 베이지 아우터를 매치한 패션피플은 큼지막한 캣츠아이 프레임이 매력적인 비비엠(bibiem)의 블랙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살렸다. 여기에 태슬 장식이 멋스러운 슬립온을 더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좋다. 블랙 오버사이즈 맨투맨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패션피플의 포인트는 블랙 하금테 선글라스. 슬림한 블랙 프레임과 하금테가 조화를 이룬 비비엠(bibiem) 선글라스는 스타일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차이나 칼라 아우터를 착용해 선글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팁이다.

◆ 도시적인 느낌 충만, 심플한 ‘안경테’로 완성
시티 캐주얼룩으로 도시적인 이미지를 자아낸 패션피플들의 포인트 아이템은 안경테다. 포켓 디테일의 아우터를 입은 패션피플은 비비엠(bibiem)의 원형 안경테를 매치해 조화로운 시티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이때 골드 스트랩이 멋스러운 시계를 매치하면 한층 고급스러운 스트릿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티스틱한 패턴의 스웨트셔츠와 화이트 셔츠로 댄디한 분위기를 선사한 패션피플은 블랙 원형 안경테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한껏 올렸다. 그는 매끈한 원형 프레임의 비비엠(bibiem) 안경테로 무난한듯 개성 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재킷 스타일의 패딩 점퍼를 매치하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스포티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비비엠 관계자는 “요즘 셀럽, 모델들보다 더 패셔너블한 패션피플들의 아이템들이 화제를 몰고 있다”라며 “특히 트렌디한 선글라스와 안경테는 손쉽게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