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오픈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오렌즈는 지난 3일 215호점 당진점을 오픈한데 이어 10일에는 217호점 제천점과 218호점 대구범물점을 잇따라 오픈했다.
오렌즈 당진점은 오렌즈와 안경원이 함께하는 패밀리샵 형태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변에 대단지 아파트와 스포츠센터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의 발길을 끌어 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0일 오픈한 217호점 제천점은 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대로14길 2에 위치해 주변에 학교가 많아 핵심 타깃 연령층인 10대 고객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가까이에 버스터미널(제천고속버스터미널/제천버스터미널)이 위치하여 매출 성장이 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같은 날 대구에서 오픈하는 218호점 대구범물점은 대구 수성구 지범로 167 지산메디지오 1층 101호 범물역 인근에 위치하여 고객들의 인접성이 좋은 것을 강점으로 많은 고객 유입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들 오픈매장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제품군을 모두 갖추고, 고객을 맞을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로 오렌즈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오렌즈는 하반기 새로운 3가지 라인의 컬러 콘택트렌즈 신제품(러시안벨벳, 에이드3콘, 틴틴청순) 출시하는 등 인기가도를 달리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