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EOUL TOTAL EYEWEAR PROJECT’(이하, STEP)가 2월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관에서 개최된다.
STEP은 서울지역에 내세울만한 안경관련 행사가 없다는 점에 착안해 안경프랜차이즈의 리더로서 글라스스토리가 자사가맹점주와 일반안경사를 위해 개최하는 아이웨어 전시회다.
2014년 첫 행사 이후 매년 기획력이 돋보이는 콘셉트와 다양한 혜택 및 볼거리로 STEP에 참여하는 안경사들은 물론 파트너사로부터 높은 호평을 이끌어내며 전국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글라스스토리는 지난해 ‘아이웨어 브랜드의 철학을 탐구하다(Explore the brand philosophy)’를 주제로 각 브랜드별로 독립적인 전시공간을 구성하고, 각각의 개성을 효과적으로 연출한 점이 크게 호응을 받은 만큼 2017 STEP 역시 지난해와 동일한 콘셉트를 기본으로 질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참여하는 300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과시하는데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