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유통업체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국내 최초의 아이웨어 브랜드 멀티스토어, 모다루네쯔(Moda lunettes)를 오픈했다.
모다루네쯔는 페라가모, 칼라거펠트 등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부터 하우스 브랜드까지 총16종의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아이웨어 쇼핑에 특화된 국내 최대규모의 독특한 체험공간이다. 
모다루네쯔는 ‘패션’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moda와 ‘안경’을 뜻하는 프랑스어 lunettes의 합성어이며,  ‘세상에 없던 공간, 신비한 중세의 성’을 모티브로 ‘환상으로 가는 창, 신비한 안개연못, 모다루네쯔의 광장, 모다루네쯔의 방’ 등 4가지 독특한 공간 컨셉 속에 다양한 아이웨어 라인업과 디스플레이 연출을 통해 새롭고 신비로운 쇼핑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모다루네쯔는 빠르고 다양한 유행디자인 도입으로 소비자 취향을 폭넓게 아우르고, 최고급 티타늄, 고밀도 아세테이트 등의 프리미엄 소재 채택과 생산노하우로 최상급 품질의 제품을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인의 얼굴형에 가장 적합한 코리안Fit으로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수준의 최고급 아이웨어 제품을 취급한다.
모다루네쯔 관계자는 “국내 아이웨어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최근 할인율 위주로 시장이 혼탁 되고 있는데 반해, 우리는 브랜드의 가치가 존중되고, 고급 아이웨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쇼핑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 쇼핑 공간에 대해 고민했다” 라며,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한 컨셉추얼한 매장 공간 속에 풍부한 제품을 다양한 시각적 연출과 향기, 음악요소 등을 활용해서 고객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고 있으며, 소비자 반응 조사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다. 또한, 매뉴얼이 완성되는 상반기 중에 대대적인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