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가 바슈롬 레이셀의 모델인 F(x) 멤버 크리스탈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로운 바슈롬 레이셀 메인 포스터는 세상의 시선에 도전하는 눈빛 자신감이라는 레이셀의 키메시지 광고와 연계하여 크리스탈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돋보인다. 특히 레이셀의 뉴컬러인 ‘글리터링 그레이’와 ‘쉬머링 골드’의 컬러별 매력을 담은 서브 이미지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한 바슈롬 레이셀은 한국인에게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5가지 컬러로 가장 나다운 눈빛을 찾도록 도와주는 뷰티렌즈로, 패션과 뷰티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감각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눈동자와 조화롭게 매치되는 트렌디한 패턴과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이 자연스럽게 커 보이는 눈으로 만들어 준다.
‘크리스탈 브라운’, ‘트윙클 브라운’, ‘스파클링 블랙’의 기존 3가지 컬러에 최근 신비롭고 은은한 골드 컬러의 ‘쉬머링 골드’와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 그레이 컬러의 ‘글리터링 그레이’ 2종이 더해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이셀 쉬머링 골드’는 화사하고 은은한 스타일로 눈빛의 매력을 백분 발휘할 수 있게 하고 레이셀 ‘글리터링 그레이’는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에 제격인 컬러감이 인상적인 컬러렌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