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렌즈가 지난달 6일부터 8일까지 센서티 렌즈 판매 우수 거래점을 대상으로 제주도 투어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센서티 제주도 투어는 5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었던 ‘센서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센서티 렌즈 매출 상위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제주 여행에 참가자 전원에게 센서티 변색렌즈를 무상 증정하여 여행기간 동안 센서티 렌즈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여행 후 진행된 센서티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성능을 묻는 설문조사에서는 센서티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 중 90%가 전반적인 착용감에 만족한다고 답했고, 센서티의 변색 성능과 속도에 대해 매우 좋다는 의견이 많았다.
여행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 “카트레이싱 체험, 요트투어 등 다채로운 레저활동과 관광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번 제주도 투어가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특히, 호야측에서 제공해준 센서티 변색렌즈를 직접 착용하고 참석했던 여행이라 더욱 편안하고 의미있는 여행이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변색렌즈 판매 시즌에 맞춰 진행된 이번 호야의 센서티 프로모션이 매우 획기적인 기획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