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수지와 함께 한 새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Sunnyday, Somewhere’ 라는 타이틀 하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가올 봄 시즌을 겨냥하여, 따사로운 햇살에서 여유를 즐기는 수지의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특히 그라데이션 렌즈에 비쳐진 살포시 감긴 눈에서는 아련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에서도 연기하는 듯 내추럴한 포즈로 수지만의 복고 스타일을 과감히 보여주었다.
수지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카린(CARIN)의 이번 시즌 화보는 카린 홈페이지(http://caringlasses.com)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수지는 선 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한편, 카린(CARIN)은 스칸디나비아의 트렌드와 감성을 담아낸 선글라스 브랜드로 북유럽의 자유로운 감성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패셔너블하며 실용적인 디자인을 제안한다.
고급 아세테이트 소재 사용과 핸드-메이드(Hand-Made)형식의 정교한 생산을 추구하며 동양인에 특화된  ASIAN FIT을 자랑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성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2014년 런칭 이래 차별화된 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국내 아이웨어 시장에서 ‘패션 선글라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