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성공을 ‘안경축제’ 승화… 20일 대전서

신년새해 경기회복의 간절한 여망을 모아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2018 브랜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월20일(화) 대전 선샤인호텔(대전 동구 가양동 451-3) 그랜드 볼륨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안경매니져, 씨채널, 아이피아 등 전국의 400여 가맹안경원이 모두 참여해 새해에도 변함없는 안경매니져의 전진을 자축하게 된다.
㈜안경매니져의 관계자는 “다행히 올해 세계경기가 회복세에 있고, 평창동계올림픽과 페럴림픽이 잇달아 열려 내수경기가 살아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런 시기 열리는 2018 브랜드 콘서트 전국수주회는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를 엄선하여 소개함을 원칙으로 그 품격을 높여 새해에도 가맹안경원 원장님들이 알차고 실속 있게 한 해를 준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관련업계의 협조 속에 만반의 준비해 왔다”고 밝혔다.
㈜안경매니져 가맹본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2018년도 경영전략에 맞춰 내실화에 집중했다는 것이다. DK, 시원 등 메인 수입브랜드 업체를 비롯하여 스포츠 아이웨어 그리고 국내 아이웨어를 대표하는 다양한 업체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우스업체들 역시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올해 유행을 선도할 뿐만아니라 파격적인 조건으로 안경사의 폭풍적인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각각의 업체들은 ㈜안경매니져의 ‘2018 브랜드 콘서트 전국수주회’가 진정한 상생과 성공적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별도로 ‘기획상품 코너’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안경매니져 가맹본부도 ‘바쿰, 벨로티카, 루미너스, 마카롱, 키즈닥터’ 등 2018년도 PB 상품 신제품 전시는 물론 ‘특별 스페설 코너’를 마련 이번 수주회에 참여하는 가맹 안경원에게 기대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 대해 ㈜안경매니져 이재형본부장은 “이번 ‘2018 브랜드 콘서트 전국수주회’는 평창올림픽 기간 중에 열리는 만큼 어느 해보다 안경사의 축제로서 기능하도록 신경 썼다”며, “가맹안경원 원장님들이 내실과 실속을 챙기는 1석2조의 행사로 다양한 경품이벤트 행사 시간도 별도 준비하고 이후 가맹 원장님과의 단합의 장도 마련된 만큼 꼭 참석하셔서 알찬 혜택과 즐거운 분위기를 누리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