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혁신 거듭하는 VYCOZ, ‘WIRE’ 선보여

매 시즌 새로운 기술특허 도입된 시리즈 발표해

국내 대표적인 국산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 바이코즈(VYCOZ)는 ‘BY KOREA’라는 어원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다.
김엔정코퍼레이션 대표이자, 안경사 출신인 Mr. Jeong의 ‘light, comfortable, simple’이라는 물음에 의해 지난 2014년에 론칭된 브랜드다. 안경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정신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MOVEMENT&MOTION’, ‘DOT FIXING’ 등의 다양한 특허기술을 연구개발 하고 있다.
ARTIST 출신의 디자이너에 의해서 간결하지만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는 브랜드다.
또 매 시즌마다 새로운 기술특허가 도입된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소비자에게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는 브랜드다.
바이코즈(VYCOZ) 브랜드를 전개하는 김엔정코퍼레이션이 2018년 S/S시즌 새로운 안경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WIRE 시리즈다.
WIRE 컬렉션은 용접과 나사가 없는 콘셉트로 최고급 일본산 와이어 티타늄을 사용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쉽게 조립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설계된 컬렉션이다.
WIRE SERIES(와이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JAPAN TITANIUM을 사용한 용접 없는 프레임과 블록 힌지다. 원피스로 이뤄진  프론트는 조립과 분해가 용이하고 부품 분실의 걱정이 없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블록 힌지를 통해 유지관리에 긴 시간과 고비용이 들어가는 티타늄안경의 AS 발생률을 줄였다. 니켈(NICKEL)등의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팔라디움 코팅을 사용해 하이퀄리티 컬러를 만들어 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 2214-200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