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틱스의 스타마케팅 열풍이 2018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먼저 최근 방영되고 있는 네이버TV 웹예능 ‘포토피플’ 속 김재중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화제다.
김재중은 파리에서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파리의 곳곳을 누비며 아름다운 패션과 배경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그가 여행 중 보여주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흰티에 무심한 듯 걸친 체크 셔츠의 편안한 남친룩과 가죽 라이더 자켓과 올블랙으로 맞춘 시크한 룩 등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그 중 김재중의 파리 일정 내내 함께 했던 선글라스가 시선을 끌었는데 이 제품은 룩옵틱스가 전개하는 에르하트 제품으로 알려졌다.
김재중이 선택한 선글라스는 매니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르하트 ERS4023M제품이다. 심플한 블랙 스퀘어 타입에 기사도를 상징하는 칼 모티브의 유니크한 골드 장식이 대조되어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옴므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다.
셔츠에 베스트, 그리고 재킷까지 갖춰 입은 댄디한 룩에 매치하면 섹시한 남성미를 연출 할 수 있으며, 깔끔한 티셔츠 차림이나 화이트 자켓 등 베이직한 룩에 매치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가능 하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가 착용하기에 부담이 없으며, 어떠한 룩에도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한편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설특집 SBS로맨스패키지의 MC 전현무와 한혜진의 방송 속 커플 패션이 화제다. 방송 속 한혜진과 전현무는 마치 연인 사이임을 암시하듯 똑같이 트렌치 코트에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커플 룩을 보여주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트렌치 코트에 그에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완성도 높은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혜진의 패션 조언(?) 덕분인지 기존의 전현무과 보여주었던 패파자의 이미지와는 달리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전현무가 방송에서 착용한 선글라스는 칼 라거펠트 KL878SK제품이다. 블랙 사각프레임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남성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안구 쉐입으로 볼드한 아세테이트 소재의 프레임으로 묵직한 느낌을 준다. 템플에 칼라거펠트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모델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