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함께 최고 경쟁력 제고… 21일 수주회 진행

공장직영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 시켜 가맹점의 수익성을 극대화 시키고 좋은 품질과 철저한 검안 서비스로 승부하는 ‘안경창고싸군’, 토탈 브랜드로 자유로운 경영을 내세운 ‘아이패밀리’,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감각이 조화를 이룬 시대 패션 리더들에 최적화된 고급스런 하우스브랜드전문 ‘바라보다’를 자사브랜드로 보유하고 있는 안경전문 기업 안경전문기업 ENB Corporation(대표 김석현)이 지난 2일 서울 다락 쇼룸(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78)에 이어 다락 대전 쇼룸(대전시 대전시 동구 용전동 72-8번지 2층 YG컴퍼니)을 오픈했다.
이번 대전 다락 쇼룸은 지난달 서울 다락 쇼룸 오픈 이후 지방에서도 필요한 제품을 원하는 만큼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안경사들의 요청에 의해 문을 열게 됐다.
규모는 약 65평으로 ENB Corporation 가맹점주는 물론 일반안경사가 자유롭게 방문해 최고 가성비의 최신 트렌드 프레임부터 재고품들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락 대전 쇼룸 관계자는 “본격적인 쇼룸을 운영한지 채 10일이 안됐지만 방문하신 안경사분들의 추천으로 중부는 물론 남부권의 원장님들이 많이들 방문해주고 계신다”며 “불경기 속 소량이라도 공장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좋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기대가 크다. 방문을 후회하시지 않도록 최고 가성비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ENB Corporation은 오는 21일 오전 10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 아만티호텔(홍대점)에서 2018 안경수주회 ‘다락(多樂)’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재고문제로 골머리를 썩고 있는 제조 및 유통사에게 유동자금 확보의 기회를, 안경테 및 선글라스의 비싼 가격으로 고객들을 잃고 있는 안경원에게 고객을 되찾을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070-7620-872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