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혁신적이고 가장 진보된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X 시리즈’를 선보이고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시장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그동안 미디어 광고를 비롯해 여러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누진다초점렌즈의 혜택과 편리함을 지속적으로 알려 왔다. 특히 국내 경기 침체로 인해 안경원 내방 고객이 감소되고 있는 현재 추세에 누진다초점렌즈가 안경시장을 이끌어갈 성장 동력으로 보고 이를 강조해 왔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부가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에 대한 시장 요구에 발맞추어 출시된 ‘바리락스 X 시리즈’를 통해 안경원의 수익구조 개선과 안경시장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오는 4월1일부터 안경사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X 시리즈를 첫 주문하는 안경사를 대상으로 트라이얼 무료 렌즈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4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바리락스 X 시리즈 구매 시 옵션과 무관하게 전 제품을 대상으로 1조당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한다. 단 첫 주문은 제외되며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또한 바리락스 X를 2018년 한 해 동안 30조 이상 구매한 매장에는 2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이 증정된다. 단 해외여행 상품권은 안경원 당 1명에게 제공된다. 행사기간은 4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다.
한편, 에실로코리아가 출시한 ‘바리락스 X 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손이 닿는 거리 범위 내에서 불편한 고개 움직임 없이 눈만 움직여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광학기술인 Xtend 테크놀로지를 탑재했다. 또한 업계 유일 근거리 시습관 측정 프로토콜을 통해 얻어진 데이터를 렌즈 설계에 반영하여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누진다초점렌즈 제공이 가능한 점이 눈에 띈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 4가지 동공 변수(거리, 나이, 조명, 도수)를 반영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눈부심 없이 우수한 대비감도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실로 안경사 포탈(ecp.essilor.co.kr)을 방문하거나 담당 영업사원 또는 고객지원부(1600-8121)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