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함수율·산소투과율로 각막건조 개선 도움

콘택트렌즈 제조기업 뉴바이오(대표 김숙희)가 신제품 Artric Silicone 근시 2일용 렌즈와  INA 미용렌즈 한달용을 출시했다.
실리콘렌즈인 Artric Silicone 2일용은 근시렌즈로서 15개/팩 포장으로 출시하였으며, 후속으로 미용렌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INA는 한달용 렌즈로 브라운과 그레이의 칼라렌즈로 구성되어 2개입/팩 포장으로 출시되었다.
뉴바이오는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1+1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는 monthly 제품인 View-I, view-II, Silicone Artric에 이어 출시한 신제품으로 잇따라 출시된 뉴바이오의 신제품이 안경원 수익에 봄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rtric Silicone 근시 2일용 렌즈와  INA 미용 렌즈 한달용은 지난 3월5일부터 7일까지 상해 세계엑스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8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이하 SIOF: The 18th China(Shanghai) International Optics Fair)에 출품하여, 전 세계 바이어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제품으로, 국내에 본격 론칭함에 따라 특약점 뿐만 아니라 일반 안경원에도 공급이 가능하다.
뉴바이오는 생산에서 검수, 포장까지 전 자동화시스템을 통한 향상된 품질과 높은 제품 안정성을 유지하며,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내 대표 콘택트렌즈 기업이다. 특히 뉴바이오의 실리콘렌즈는 높은 함수율과 산소투과율로 보습력이 우수하여 각막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체적합적 소재, 유선형 엣지디자인(특허보유)으로 눈물순환을 더욱 원활하게 만들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고품질 렌즈로 익히 알려져 있다.
뉴바이오 관계자는 “이제는 소비자가 찾아오는 시대로, 젊어진 소비층의 트렌드에 부응하여 나만의 개성 있는 표현을 원하는 소비층이 증가됨에 따라 뉴바이오에서는 더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1+1 기획전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등 SNS마케팅 전략을 강화하여 불경기 속 의 안경원 매출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