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먼저, 한국 안광학계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안경사, 검안사, 그리고 관련 학계와 산업계 종사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각막 및 콘택트렌즈 분야 발전과 안광학계 역량강화를 위해서 세계적인 국제검안학술대회로 손 꼽히는 ‘제11회 아시아 각막 및 콘택트렌즈 국제학술대회(Asia Cornea and Contact Lens Conference-ACCLC)’를 오는 4월 9일~10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합니다.

이번 ACCLC에서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석학들을 초청하여 노안, 건성안, 양안시, 근시억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준 높은 강연이 진행되며, 양안시, 드림렌즈와 같은 한국에서 관심있게 다루어지는 분야들은 연사가 직접 진행하는 워크샵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안광학계 전문가들에게 풍부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는 높은 수준의 학술 프로그램 뿐 아니라 천년고도의 도시 경주에서 아름다운 4월 봄을 만끽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프로그램도 마련하여 가족 및 동반자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추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한안경사협회, 대한시과학회, 한국안광학회, 안광학융합기술사업단 등 안광학 분야 학회 및 관련 기관단체가 공동 주관으로 참여하여 더욱 뜻 깊고 의미있는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무쪼록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이번 ACCLC에 참석하여 선진 기술과 정보를 교류하고 국내외 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유익한 학술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열정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안광학산업 발전을 위하여 진력하시는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인사를 가름합니다.

ACCLC 2018 조직위원장 허봉현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