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적인 감성의 어반(Urban) 스타일 아이웨어 브랜드인 (주)비아리코의 ‘Acropolis’ 움직임이 심상찮다.
Acropolis는 트렌드, 최고의 품질의 아이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면서 하우스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유입 문턱을 낮추고 안경원의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는 브랜드다.
또 안경원 매출과 효율적인 마진율 확보, 신속 정확한 A/S로 안경원 이익 극대화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그 동안 Acropolis는 본연의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도시의 멋이 어우러진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콘셉트를 보여주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2018년 (주)비아리코에서 S/S시즌을 맞아 Acropolis 선글라스와 새롭게 선보이는 솔레미오 선글라스 80여 모델의 신상품을 출시해 안경시장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Acropolis와 또 하나의 브랜드인 솔레미오 선글라스는 가볍고 기술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나일론렌즈와 자외선 또는 반사광의 빛들을 차단하는 1.5mm편광렌즈를 사용했다. 착용했을 경우 편안한 시야를 확보해 주어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출시한 이번 시리즈는 독창적인 디자인에 패셔너블한 감각이 돋보이며, 착한 가격에 비해 고품질의 라인으로 최고 가성비를 자랑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비아리코의 관계자는 “본사의 메인 브랜드인 Acropolis와 솔레미오 제품이 출시된 지 얼마 안되었지만 신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고 주문량이 많아 벌써 리오더가 들어간 제품이 많다”고 전했다.
㈜비아리코는 오는 4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EXCO(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안경전(대구디옵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부스번호 F127, F128, F129다.
문의 매장 02)319-0718~9이며, 사무실은 02)319-23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