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포컬 콘택트렌즈 임상사례 및 피팅 성공 팁 전수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는 지난 2018 제 4회 한국 안경사를 위한 노안 임상워크숍에 참여하여 조소영 안경사와 함께 멀티포컬 콘택트렌즈 임상 사례 및 판매 노하우에 관한 강연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서 조소영 안경사는 멀티포컬 렌즈가 단순히 노안에만 적용가능한 것이 아닌 기능성 처방도 가능하다는 임상사례들을 공유하며, 고객의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가능성을 알려주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그동안 처방하여 판매하였던 다양한 처방사례와 판매 노하우를 전수하여 참석한 안경사들의 이해와 집중을 높였다.
함께 진행된 바슈롬 교육팀의 특강에서 민중기 과장은 노안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멀티포컬 렌즈 처방에 대한 임상 실무사례와 피팅 성공 팁을 공유하여 멀티포컬렌즈 시장의 성장을 위한 실무적인 내용을 통해 안경사들의 전문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에 강연에 참석한 안경사들은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워크숍 내용에 높은 집중과 관심을 보였고, 노안임상워크숍이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안경업계 활성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기 바란다는 의견을 보였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안경사를 위한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를 통해 지속적인 콘택트렌즈 임상 실무교육을 진행하여 안경사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나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