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 예능 MBC ‘이불밖은 위험해’ 5회 속 출연진들의 외출 룩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 된 ‘이불밖은 위험해’ 5회 에서는 강다니엘, 로꼬, 이이경, 장기하가 공놀이를 즐기고 아침 산책을 하는 등 제주도 에서의 이불 밖 활동이 전파를 탔다.
집돌이들의 외출인 만큼 출연진들의 외출 룩도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강다니엘은 대세 아이돌 답게 스트라이프 패션의 셔츠, 블랙 팬츠 그리고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해 제주도 에서도 눈에 띄는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다니엘을 비롯하여 로꼬, 이이경, 장기하가 제주도에서 쓴 선글라스가 화제인데 모두 휠라(FILA) ‘플랫엣지’ 로 최근 신혜선, EXID하니 등도 착용하였던 제품이다. 방송이 끝나자마자 강다니엘 팬들을 통해 SNS와 온라인 카페 등으로 급속히 퍼져나가며 해당 선글라스 문의가 현재 폭발적인 상황이다.
룩옵틱스 관계자는 “휠라 플랫엣지는 요즘 유행하는 요소인 플랫렌즈와 올렌즈 구조를 적용하여 매우 세련되면서도 일반 소비자들이 착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기본 스타일이며 7만5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었다”며 이후에도 대세 스타들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