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타깃 ‘멜로우 브라운’·‘미스틱 그레이’ 트렌디한 감각 뽐내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바슈롬 레이셀 데일리 컬러렌즈 ‘멜로우 브라운’과 ‘미스틱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뷰티렌즈 시장을 공략한다.
바슈롬 레이셀은 2030대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한 바슈롬 뷰티렌즈 브랜드로 한국인의 눈동자에 맞춰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블랜딩 처리를 통해 감각적이며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슈롬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멜로우 브라운’와 ‘미스틱 그레이’ 원데이렌즈는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패턴 처리와 부드러운 컬러의 블랜딩 처리로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하여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돋보이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바슈롬코리아의 트렌디한 뷰티렌즈 브랜드 레이셀은 다양하고 우수한 컬러 패턴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FDA 승인 색소로 제조되어 안전하고, 얇은 엣지 디자인과 수분 결합력이 우수한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바슈롬 레이셀은 원데이 ‘크리스탈 브라운’, ‘트윙클 브라운’, ‘스파클링 블랙’, ‘쉬머링 골드’, ‘글리터링 그레이’와 먼슬리 ‘크리스탈 브라운’, ‘트윙클 브라운’, ‘스파클링 블랙’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한편, 바슈롬 레이셀은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레이스(Lace)와 프랑스어로 ‘그녀’를 뜻하는 엘르(elle)의 합성어로,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출하고 싶어 하는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뷰티렌즈다.


레이셀 컬러 LINE UP

★멜로우 브라운: 브라운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블랜딩으로 기존 레이셀의 브라운 컬러보다 좀 더 따뜻한 컬러감을 나타내 우아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한다.
★미스틱 그레이: 화이트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로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한다.
★쉬머링 골드: 화사하고 은은한 스타일로 눈빛의 매력을 백분 발휘하게 한다.
★글리터링 그레이: 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에 제격인 컬러감이 인상적이다.
★크리스탈 브라운: 빛나는 눈빛과 생기 넘치는 자신감이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한다.
★트윙클 브라운: 신비로우면서도 부드러움이 녹아 있는 여성스러운 눈빛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파클링 블랙: 모던하면서도 강렬하게 반짝이는 도도한 눈빛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