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비젼 교육 센터 JJI(원장 김재민)가 지난달 17일 교육센터에서 노안과정 개념 완성편을 진행했다.
JJI의 노안과정 개념완성편의 강의는 1교시 노안 시장의 기회와 노안을 기분 좋게 설명하는 방법, 2교시 노안 특화 검사 방법 마스터 , 3교시 노안 시력 교정 옵션별 장단점 분석으로 구성됐다.
세부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1교시에는 노안 시장의 전망과 기회 요소와 노안의 시기를 해부학적 관점에서의 변화와 고객에게 노안을 설명하는 꿀팁을 제공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2교시는 노안의 완전 교정 시력 도달 방법과 정확한 가입도 검사 방법을 공개하고, 마지막 3교시에는 노안 임상 경력자가 전하는 다초점 안경, 모노비젼, 멀티포컬 렌즈 피팅 경험을 공유하고 최신 논문에 근거한 노안 교정 옵션별 장단점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론 수업을 마친 후에는 실습을 통하여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JJI의 노안과정 개념 완성편 강의는 단순한 이론수업 뿐 아니라 매장에서 실제로 노안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이나 사용할 수 있는 멘트 공유, 노안 피팅 경력자들의 경험담이나 노하우를 공유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참여한 안경사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존슨앤드존슨 비젼 윤재홍 매니저는 경운대학교 산업정보대학원(안경광학과) 석사를 취득 후 센트럴병원 안센터 검안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 존슨앤드존슨  비젼에서 JJI 노안과정 강의를 전담하고 있다.

존슨앤드존슨 비젼 학술지원팀

윤재홍 매니져

-존슨앤드존슨 비젼 교육지원팀
-IACLE(국제 콘택트렌즈 교육자협의회 회원)
-前 센트럴병원 안센터 검안팀
-경운대학교 산업정보 대학원 안경광학과 시교정학 석사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