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가격경쟁력과 성능으로 국내 변색렌즈 시장 기대주 부상

‘1.60 알파뷰 선센서(Alphaview Sunsensors)’는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주요국 시장에 양질의 안경렌즈를 공급해 큰 신뢰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씨월드광학의 변색렌즈다.
지난해 출시된 이후 글로벌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성능과 고객의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킨 가격정책으로 시장에서 빠르게 단단한 입지를 확보해 오고 있다.
‘1.60 알파뷰 선센서’는 세계적인 렌즈 원재료 제조사인 일본 MITSUI CHEMICALS에서 개발한 1.60 MR-8 SUNSENSORS 모노머와 씨월드광학(주)의 축적된 제조 노하우가 결합되어 탄생됐다. 특히  MR-8 원재료와 씨월드광학의 우수한 코팅 기술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출시 직후부터 기존 아크릴 변색렌즈 대비 부착력과 코팅강도는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뛰어나다. 여기에 모노머 타입의 변색이라 코팅이 훼손 되어도 변색성능이 감소되지 않는데다, 뛰어난 내후성으로 기존 아크릴계열 변색보다 황변현상이 늦게 생긴다는 점도 장점이다.
물론 빠른 변색과 탈색 속도, 고굴절 MR-8 소재이기 때문에 무테가공이 용이하다는 점은 더 이상의 설명이 불필요 할 정도다.
씨월드광학 관계자는 “변색렌즈로서의 퍼포먼스는 여타 유수의 브랜드에 뒤지지 않으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으로 책정돼 안경사분들은 물론 고객들의 만족감이 큰 제품이다. 시험 삼아 직접 사용해 본 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신 안경사분들이 점점 많아져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과거 여름에 집중됐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변색렌즈의 주문이 계절에 상관없이 고르게 들어오고 있는데, 1.60 알파뷰 선센서가 국내 변색렌즈 시장 활성화 및 안경원의 매출향상에 일조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고 계신 안경사분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정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영업소(02-6349-033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