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PC와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블로그나 SNS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호감을 자연스럽게 가질 수 있게 됐다. 보통 기업에서 이를 통한 홍보를 진행하기도 하지만 의료기기인 콘택트렌즈 업계의 특성상 기업보다는 소비자들 자신들이 주관적인 내용을 담아내며 제품에 대한 정보전달과 함께 선호도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주)지오메디칼(대표 박화성)의 대표 브랜드인 1-day eyeniq(아이니크)와 홀리캣 역시 근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소비자 선호가 대폭 증가하고 있다.
이들 렌즈는 인공심장이나 혈관수술에 사용되는 생체친화물질인 PC(Phosphorylcholine, 퍼스퍼릴콜린)소재의 렌즈로 표면 수분증발 억제 기능이 탄탄한 수분층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해도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고, 단백질 흡착과 박테리아 생성도 억제하는 특징을 갖췄다. 아이니크(eyeniq)는 밀키 브라운, 모카 초코, 스위트 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컬러 콘택트렌즈 ‘홀리캣(Holicat)’은 Sexy Cat, Barbie Cat, Funky Cat, City Cat 총 4가지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