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에 진화 거듭하는 명품 도수테 SISLEY

중장년 브랜드에서 범 세대 아우르는 브랜드로

국내 대표 안경 브랜드중 손에 꼽는 브랜드중 하나가 바로 화경옵티컬이 유통 전개하고 있는 ‘SISLEY’ 브랜드다.
SISLEY 브랜드는 그 동안 고품격이면서도 친근한 느낌의 안경 브랜드로 오랫동안 국내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기도 하다.
SISLEY 아이웨어 브랜드는 지난 2006년도에 화경옵티컬이 론칭해서 현재까지 12년 이상 국내 안경시장을 누벼온 장수 안경 브랜드다.
초창기 SISLEY 선글라스와 도수테는 중장년층에게 품격 있는 SISLEY만의 멋스러움과 완벽한 실용미를 강조하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컬렉션이 많았다. 특유의 장식 디자인은 많은 중년 여성층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또 최근에는 젊은층에게는 과감한 색채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아이웨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 코드로 어필해 왔었다.
특히 SISLEY는 안경전문 디자이너들의 때 묻지 않는 창의력을 십분 활용, 기존의 아이웨어와는 확연히 차별성을 가진 제품들을 출시해 안경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품질면에서도 화경옵티컬이 자랑하는 고품질의 티타늄 프레임에 섬세한 디자인을 무리없이 접목시켜 디테일면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뿔테 모델로 라인을 넓혀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가장 발빠르게 국내 아이웨어 시장 트렌드를 읽고 소비자의 기호를 파악, 걸맞는 제품을 그때그때 출시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2018 SISLEY 아이웨어는 패션과 어울러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도수테를 출시하고 있다. 현 시대에 걸맞게 과시적인 디자인보다는 제품력에 초점을 맞춰 지난해부터 3가지 포맷인 ‘젠더리스’, ‘에이지리스’, ‘시즌리스’로 구분해 적극 모델을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또 예술적 영감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아트를 적용, 화려한 디테일의 글램코어(Glamcore) 트렌드를 아이웨어에 더해 특별한 가치로 출시하고 있다.

강병희 기자 (bhkang77@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